[Today 신곡]"너무나 애정" 홍진영, '술 한잔 해요'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술 한잔 해요'를 다시 불렀다.
홍진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는 리메이크 싱글 연작 '별의 자리' 음원 '술 한잔 해요' 가창을 맡았다.
'술 한잔 해요'는 지아가 2009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리메이크 가창 참여 소식을 전하며 "'술 한잔 해요'는 평소 너무나도 애정했던 곡"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는 리메이크 싱글 연작 ‘별의 자리’ 음원 ‘술 한잔 해요’ 가창을 맡았다.
‘술 한잔 해요’는 지아가 2009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리메이크 가창 참여 소식을 전하며 “‘술 한잔 해요’는 평소 너무나도 애정했던 곡”이라고 강조했다.
홍진영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홍진영 특유의 고음 매력을 살려 서정성을 극대화했다는 점이 리메이크 버전의 특징”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해 12월 팝 장르곡 ‘걸스 인 더 미러’(Girl In The Mirror)를 선보였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