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헤이즈·알렉사,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참여

김민지 기자 2023. 4. 7. 17: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7일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음원에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모스미디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7일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음원에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환경에 대한 글로벌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부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전 브레이브걸스, 가요계 대표 음원 퀸 헤이즈, 새로운 글로벌 아이콘 알렉사, 실력파 아티스트 서제이, 강민서, 피캐시디까지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베스티언즈'와의 색다른 컬래버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 브레이브걸스가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마지막 곡이 삽입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을 더한다.

'베스티언즈'에는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조범진 총감독과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를 비롯한 탄탄한 커리어를 갖춘 스태프들이 총출동했다. 눈을 뗄 수 없는 3D 영상미,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는 물론,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의 OST 음원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K애니메이션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피캐시디가 참여한 음원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