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봉련, ♥이규회와의 7년 열애·결혼 스토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봉련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해 남편인 이규회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봉련은 녹화장에서 지난 2019년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우 이규회와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이규회가 이봉련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것'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이봉련, 이규회의 이야기는 오는 1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갯마을 차차차’, ‘일타 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신 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이봉련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봉련은 녹화장에서 지난 2019년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우 이규회와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이봉련은 두 사람이 연애를 하게 된 계기로 공연을 하기 위해 떠난 일본 출장을 짚었다.
그는 “출국 전날 밥을 사준다고 해서 나갔더니 ‘이것’을 주더라”라며 “수줍음이 많다 보니까 되게 선배님다운 표현이었던 것 같다”라고 연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로 인해 이봉련은 이규회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나 생각하게 됐다는데. 이규회가 이봉련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것’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이어 암 투병 끝에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도중 이규회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봉련은 아버지가 투병 중일 당시 연인이었던 이규회가 새벽 시간에도 항상 자신을 서울의 공연장과 대구의 병원에 데려다줬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 시간이 아니면 아빠를 볼 수가 없었는데 덕분에 매일 갈 수도 있게 됐다, 너무 큰 힘이 됐고 의지도 많이 됐다”라며 이후 이규회와 7년이 넘는 장기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봉련, 이규회의 이야기는 오는 1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