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눈물 사진으로 알린 컴백…'빛이 나는 너에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DAWN)이 컴백한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던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올해 초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곡이기도 하다.
앳에어리어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눈물을 흘리는 던의 모습이 담긴 다크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던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를 발표한다.
던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 ‘스투피드 쿨’(Stupid Cool)를 낸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이번 신곡은 올해 초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곡이기도 하다.
앳에어리어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눈물을 흘리는 던의 모습이 담긴 다크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음원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