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파트2 장근석 "구도한, 과연 미끼를 던진 걸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2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7일 공개되는 '미끼' 파트2는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미끼' 파트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장근석은 "초반 전개와 다르게 스피드하게 이어지는 맥락속에서 새롭게 이어지는 다음 이야기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더 흥분되고 기대된다"고 파트2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공개되는 '미끼' 파트2는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파트1에서는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공개를 앞둔 파트2에서는 살인 사건으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미끼'에서 형사 구도한 역을 맡은 장근석은 사건의 진실을 쫓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거침없이 그려냈다. 장근석은 극 중 자신의 상사인 이성욱(강종훈 역)과 사건을 파헤치던 중 그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 밀고 당기는 치열한 심리전과 함께 진범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허성태(노상천 역), 이엘리야(천나연 역), 이승준(이병준 역)과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미끼' 파트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장근석은 "초반 전개와 다르게 스피드하게 이어지는 맥락속에서 새롭게 이어지는 다음 이야기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더 흥분되고 기대된다"고 파트2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장근석은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도 직접 전했다. 그는 "작품이 끝나면 배우들과 얼굴 보기 힘든데 '미끼'는 달랐다. 계속 연락하고 따로 만나는 자리를 만들어 여러 이야기를 만들고 풀어갔다"면서 허성태, 이엘리야, 이성욱, 이승준 등 함께 호흡한 배우들과 다른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는 기대감도 덧붙였다.
장근석은 마지막으로 '미끼' 파트2에 대한 관전 포인트도 밝혔다. 장근석은 "구석구석 숨은 요소들을 찾아가는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길다면 긴, 짧다면 짧을 수 있는 시간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과연 구도한이 미끼를 던진 걸까요?"라며 파트2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한층 더 집요해진 스토리로 돌아온 '미끼' 파트2에서 장근석은 더욱 강렬해진 고밀도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근석이 연기하는 구도한의 과거 이야기와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가 어떻게 드러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맞아? SNS에... - 스타뉴스
- '마약 누명' 男 배우..안타까운 근황 "생계 타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