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이태원 상권 회복 함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침체된 이태원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태원 상인 연합회 등과 함께 맥주 클래스를 이태원 상권에서 연이어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맥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리는 맥주 교육 프로그램 '비어 마스터 클래스'를 기획했으며, 이태원 맥주 교육 행사는 총 5회 진행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비어 마스터 클래스는 지난 이태원 참사로 이전의 모습을 되찾지 못한 이태원의 상권을 도우려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는 맥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리는 맥주 교육 프로그램 ‘비어 마스터 클래스’를 기획했으며, 이태원 맥주 교육 행사는 총 5회 진행된다.
1차 행사는 이태원 상인 연합회와 도매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열렸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현재 상권에 필요한 부분들을 함께 논의하고, 젊은 소비자 유입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 방안을 점검했다.
앞으로 운영되는 맥주 교육 프로그램은 젊은 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태원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태원세계음식거리 인근의 라운지 바에서 실시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비어 마스터 클래스는 지난 이태원 참사로 이전의 모습을 되찾지 못한 이태원의 상권을 도우려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