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학교 폭력 근절 위해 캠페인 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이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사학연금은 전남 나주관내 초등·중학교 일대에서 유관기관 직원 및 지역주민과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사회적으로 대두되는 학교 폭력 문제를 줄이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주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과 지속가능한 활동을 발굴해 지역 상생의 발전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이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사학연금은 전남 나주관내 초등·중학교 일대에서 유관기관 직원 및 지역주민과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날까지 5회에 걸쳐 실시됐다.
또한 학생들이 학생 자치회를 중심으로 자발적으로 피켓을 제작해서 학생 스스로가 학교 폭력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는 시간을 가졌다.
이 캠페인에는 나주교육지원청, 나주시의회, 나주경찰서, 자치연대,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등 여러 기관이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적극 참여했다. 지역사회 기관 및 사회단체가 협력체계를 활성화하는 계기도 마련됐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사회적으로 대두되는 학교 폭력 문제를 줄이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주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과 지속가능한 활동을 발굴해 지역 상생의 발전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 전통시장 간담회서 ‘백종원 대표’ 거론된 배경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설계사들 "보험비교 플랫폼 철회해라"…45만 해고 우려
- JMS 女신도, 성폭행당하는 딸 보면서 "감사합니다"
- 강남 포스코센터서 30대 남성 추락 사망 사고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