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연진이’ 신예은, 강훈에 분노 폭발 “오빠 진짜 나쁜 사람”(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이 SBS '런닝맨'에 뜬다.
4월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주연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했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리틀 박연진'답게 "보고 싶어 죽는 줄"이란 명대사를 재현해 현장을 압도했고, '런닝맨'을 위해 준비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신예은이 SBS '런닝맨'에 뜬다.
4월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주연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꽃선비로 분해 7인 7색 비주얼을 자랑했다. 유재석은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다”며 안경을 벗어 던지는가 하면 송지효는 한층 어려진 동안 미모를 뽐냈다. 객주로 분한 김종국이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는 후문.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했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리틀 박연진’답게 “보고 싶어 죽는 줄…”이란 명대사를 재현해 현장을 압도했고, ‘런닝맨’을 위해 준비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강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반전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무장해제 시켰다. 멤버들은 “예능 신동이다”, “예능적으로 탐난다”고 감탄했다.
이날은 꽃선비 사이에 숨어있는 꽝 선비를 찾아야 하는 스파이 레이스로 꾸며졌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팬덤 시위도 못 말린 사랑+최소 1억 초호화 웨딩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나는솔로’ 13기 영수, 성병 논란→상철, 학폭 의혹 해명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