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월드 팝업’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
지난해 ‘한국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성황리에 열린 IPX의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이 오늘 4월 7일(금)부터 4월 20일(목)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으로 찾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올 4월 봄나들이로 꼭 가봐야 되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한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장꾸력 넘치는 반전매력 소유자 ‘미니니(minini)’부터 글로벌 팬덤을 가진 ‘BT21’, ‘TRUZ(트루즈)’ 등 IPX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 IP들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은 귀염뽀짝한 뽀시래기들의 왕국에 놀러 온 듯한 테마파크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또 한 번 ‘심쿵심멎’ 모먼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팝업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2층과 7층에서 진행된다. 우선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는 ▲하찮고 쬐꼼한 체형에 귀여운 외모를 가진 미니니들로 가득한 미니니 월드(minini world), ▲온 우주에 사랑을 전파하는 ‘유니버스타(UNIVERSTAR)’ BT21의 베이스 캠프(Base Camp), ▲달콤한 실험실에서 탄생한 TRUZ의 귀여움을 듬뿍 담은 스위트랩(Sweet Lab) 등 3가지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옆에 서있으면 바로 잉간(·) 미니니가 될 것 같은 약4m의 ‘시선강탈’ 메가 브라운(BROWN), 메가 RJ(알제이), 메가 TATA(타타)가 전시되어 있으며,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BT21 미니니 스태츄들도 반기고 있어 인증샷을 부르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미니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IPX의 인기 캐릭터 인형을 아슬아슬하게 득템 할 수 있는 인형뽑기 등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까지 남길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지하 2층에는 인형, 키링, 머그컵, 폰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은 물론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BT21, TRUZ의 새로운 제품들을 이번 팝업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이 외에도 한번 보면 지나칠 수 없고 무조건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은 메가 브라운 포토존, 그리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IPX의 플랫폼 브랜드 ‘꼴레(COLLER)’ 상품까지 마련되어 있다.
한편, 개점 20년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되어 올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온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이 약 2주간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꼭 방문해 메가 브라운과 귀여운 미니니 친구들과 함께 인증샷도 찍고, 놀고, 즐겨보자.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