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나라별 투표 열기 과열 현상에 “선의의 경쟁으로 투표 부탁”
‘소년판타지’의 국내외 온라인을 뜨겁게 했다.
지난 6일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2회 방송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시그니처 송 ‘FANTASY’ 무대 공개와 글로벌 팬 투표 첫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발표식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댓글창은 순식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본 방송에서는 3위 홍성민, 4위를 차지한 야야만 공개가 됐고 이어 네이버 NOW.(나우)에서 약 20분가량 단독 중계된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1위는 태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산타, 7위는 중국에서 온 소울, 링치가 10위를 차지하는 등 이변이 속출했다.
이에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도 결과에 대한 놀라움을 표출하며 자신의 ‘원픽’을 데뷔시키기 위해 일부 팬들을 중심으로 투표 과열 양상을 띄우고 있다.
‘소년판타지’ 제작진은 “참가자들에 대한 악의적 비방보다 선의의 경쟁으로 투표해 주길 바란다”며 “꿈을 위해 참가자들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타국을 폄하 하는 악성 댓글은 물론, 참가자를 향한 비난도 자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년판타지’는 세계 각국에서 K팝 보이그룹을 꿈꾸는 소년들이 모여 경쟁을 펼치는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총 12개국에 함께 중계되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볼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성경 화보, 독보적 아우라+매혹적인 분위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인형 같은 비율+탄탄 꿀벅지…러블리 치명 매력[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고은 화보, 여름이 다가온 듯 ‘상큼’ 휴양지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인형 아니야?…청초한 예쁨에 ‘심쿵’ “‘조목밤’ 2편 하는 날”[M+★SNS] - 열린세상 열
- 김서형, 6년 만에 칸으로...‘종이달’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초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트럼프 며느리, 상원의원 되나?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