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페스타 2023 개막공연 ‘K-POP SUPER LIVE’ 30일 개최

손봉석 기자 2023. 4. 7.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SEOUL FESTA 2023 개막공연 ’K-POP SUPER LIVE‘가 오는 30일 개최된다.

지난해 처음 막을 올린 ’K-POP SUPER LIVE‘가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강력해진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다. 주관방송사인 KBS는 ’K-POP SUPER LIVE‘가 전 세계가 집중하는 K-POP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연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한류를 대표하는 아이돌 오마이걸, iKON, 더보이즈(THE BOYZ), ATEEZ, 스테이씨(STAYC), ENHYPEN, IVE, 케플러(Kep1er), P1Harmony, NATURE(네이처)와 힙합 신을 이끄는 뮤지션 이영지, BE’O(비오)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SEOUL FESTA 2023 개막공연 ‘K-POP SUPER LIVE’ 무대를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신예은과 K-POP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이 MC를 맡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신예은과 주연은 앞서 여러 방송에서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내 ‘슈퍼 루키 MC’로 입증한 바 있다.

KBS



이번 공연은 오는 하반기부터 리모델링 작업에 들어가는 잠실 주경기장의 마지막 K-POP 공연이 될 전망이다. 케이팝 스타들에게는 꿈의 무대이기도 한 국내 최대 공연장의 마지막 K-POP 무대에서 어떤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부른다.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K-POP 스타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의 주요 명소와 ‘NMIXX’가 소개하는 서울의 베스트 K-FOOD를 담은 영상을 통해, 공연을 한층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SEOUL FESTA 2023 개막공연 ‘K-POP SUPER LIVE’(주최:서울특별시, 주관:서울관광재단, 주관방송사:KBS한국방송)는 4월 30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에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며, 당일 저녁 9시 25분 KBS 2TV에서 생방송된다. KBS월드를 통해서도 118개국에 송출될 예정이다.

한이번 ‘K-POP SUPER LIVE’ 공연 입장권 예매는 시작 직후 최대 3만 6천명에 달하는 접속 대기인원을 기록하며 5분 만에 매진됐으며 2차 티켓은 21일 오픈된다.

KBS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