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세상에 하나뿐인 가가프로젝트’ 선착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가족놀이성장프로그램인 '세상에 하나뿐인 가가프로젝트' 참여가족을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가족놀이성장프로그램은 가족 안에서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 및 여가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세상에 하나뿐인 가가프로젝트'는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전문 작곡가와 함께 직접 음악으로 만들어보는 과정을 통해 예술적 감수성과 성취감을 높이고, 가족 구성원 간 연대감을 심어주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의왕=좌승훈기자〕경기 의왕시는 가족놀이성장프로그램인 ‘세상에 하나뿐인 가가프로젝트’ 참여가족을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가족놀이성장프로그램은 가족 안에서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 및 여가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가족 역량을 강화하고, 아동의 전인적인 발달 도모가 목표다.
‘세상에 하나뿐인 가가프로젝트’는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전문 작곡가와 함께 직접 음악으로 만들어보는 과정을 통해 예술적 감수성과 성취감을 높이고, 가족 구성원 간 연대감을 심어주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5월 20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의왕청년발전소 포일센터와 고천센터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시 거주 18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으로, 기수별 6가족씩 총 18가족(3기 운영)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참여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이메일(je3425@korea.kr)로 접수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hoonj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만 입고 여대 한바퀴”..유지태, 절친 김준호와의 아찔 대학썰 폭로
- 세븐과 결혼 앞둔 이다해, 지드래곤 운동화 선물에 “도련님 고마워요”
- 신봉선, 베트남에서 헌팅 당했다..“거리에서 아저씨가..”
- 이대로 은퇴하기엔 너무 잘한다, 배구여제의 “긍정적 결정” 발언 결말은?
- 서하얀, 이러니 170cm-50kg대 “운동 못하는 날, 30분 러닝·베개 스트레칭..탄수화물 일절 안 먹어”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가상화폐 업체 뒷돈 혐의
-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 동생 “막노동으로 생계 유지..부모님까지 소송 걸린 상황”(실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하춘화 “故현미, ‘춘화야~’ 부르시던 분…그곳에선 편안히” [SS쇼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