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하이트진로, 김해공항에 엑스포 포토존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는 하이트진로와 협력해 김해공항 국제선 대합실에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한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엑스포 개최하기 좋은 도시 부산은 새롭게 선보이는 부산시 도시브랜드인 '부산이라 좋다(BUSAN IS GOOD)'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결합한 것으로 2030부산세계박람회와 개최 후보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는 하이트진로와 협력해 김해공항 국제선 대합실에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한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포토존은 국제박람회기구(BIE) 현지실사단 방문 일정과 주요 동선을 고려해 김해공항 2층 국제선 대합실에 설치됐다.
포토존은 가로 6m 높이 2m 규모로,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와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캐릭터 ‘두꺼비’가 ‘엑스포 개최하기 좋은 도시 부산(BUSAN IS GOOD FOR EXPO)’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엑스포 개최하기 좋은 도시 부산은 새롭게 선보이는 부산시 도시브랜드인 ‘부산이라 좋다(BUSAN IS GOOD)’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결합한 것으로 2030부산세계박람회와 개최 후보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예정이다.
현지실사 이후 포토존은 1층 국내선 대합실로 위치를 옮겨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을 계획이다.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은 “2030부산세계박람회는 대한민국 미래의 원동력이 될 핵심 어젠다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유치 결정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北, 러 파병…중국이 책임있는 역할 다해야"
- 엠게임, 3분기 매출 197억원…역대 3분기 최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 [지스타 2024] 다양한 장르 게임 총출동…게임팬들 이목집중(포토)
- 고금리 막차 수요에 예·적금 불티…8.6조 몰렸다
- 경찰청장 "주말집회 시민·경찰 부상…강한 책임감 느껴"
- 카카오모빌리티, 업계 파트너 대상 콘퍼런스 개최…기술 인사이트 공유
- 한동훈 "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 불가피"
- NHN클라우드, 금융권 공략 박차…주요 증권사에 AI·클라우드 사례 공유
- "대입 수험생 모여라"…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