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오늘(7일) 리메이크 ‘술 한잔 해요’ 공개 “너무나 애정했던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리메이크 싱글 '술 한잔 해요'를 발매한다.
홍진영은 4월 7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싱글 '술 한잔 해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홍진영의 리메이크 싱글 연작 '별의 자리' Vol.1 '술 한잔 해요' 음원은 4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홍진영이 리메이크 싱글 ‘술 한잔 해요’를 발매한다.
홍진영은 4월 7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싱글 '술 한잔 해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술 한잔 해요'는 2009년 지아가 발표한 곡으로, 홍진영은 곡 전반에 배치된 하모니카 연주와 애절한 음색으로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자아낸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Girl In The Mirror’로 파워팝 장르에 도전한 홍진영은 활동 다각화를 모색하며 빌보드,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해외 차트에 진입했다. 4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이자 리메이크 신곡 ‘술 한잔 해요’는 프로듀서 카운터펀치와 순호(Suno)의 편곡을 통해 원곡에 담긴 아날로그 감성에 홍진영 특유의 고음 매력을 살려 서정성을 극대화 해 스페셜 리메이크 음반으로 완성됐다.
홍진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상시에 너무나도 애정 했던 곡”이라며 리메이크 소식을 전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웹툰과 홍진영의 가창 장면을 교차 편집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홍진영의 리메이크 싱글 연작 ‘별의 자리’ Vol.1 ‘술 한잔 해요’ 음원은 4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팬덤 시위도 못 말린 사랑+최소 1억 초호화 웨딩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나는솔로’ 13기 영수, 성병 논란→상철, 학폭 의혹 해명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