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CU,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사업
정정욱 기자 2023. 4. 7.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와 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스는 토스페이의 오프라인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는 "토스와 CU의 협력이 고객의 금융 및 일상생활에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온·오프라인 플랫폼 연계의 시너지로 양사의 고객 경험이 보다 폭넓고 다채로워지도록 CU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와 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스는 토스페이의 오프라인 진출을 본격화한다. CU는 올 상반기 중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토스페이를 전국 매장에 단계적으로 도입한다. 또 양사는 결제 및 멤버십 제휴, O4O(온라인 for 오프라인) 서비스 확대, 빅데이터 연계 등도 진행한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는 “토스와 CU의 협력이 고객의 금융 및 일상생활에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온·오프라인 플랫폼 연계의 시너지로 양사의 고객 경험이 보다 폭넓고 다채로워지도록 CU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망신 위기’ 백종원 본업하니 다르긴 다르네 (장사천재 백사장)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이지아, 남편 이상윤 쏴 죽이고픈데 눈물+괴로움 (판도라)
- ‘피지컬:100’ 정한샘, ♥조한빈에 동거 제안 “포기할 게 많아 고민” (결말동)
- 이봉련 남편=‘재벌집’ 송중기 아빠 이규회…결혼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