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손호준♥장나라, '고백부부'→'해피엔드'로 2번째 찰떡 케미

한해선 기자 2023. 4. 7.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과 장나라가 '고백부부' 이후 '해피엔드'로 두 번째 주연 호흡을 맞춘다.

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손호준은 장나라 주연의 TV조선 새 드라마 '해피엔드'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손호준은 극 중 여자 주인공인 서재원(장나라 분)과 호흡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손호준과 장나라의 만남은 2017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 이후 '해피엔드'에서 6년 만에 두 번째로 이뤄져 흥미를 이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조혜정과 고보결, 한보름,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이이경, 장기용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배우 손호준과 장나라가 '고백부부' 이후 '해피엔드'로 두 번째 주연 호흡을 맞춘다.

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손호준은 장나라 주연의 TV조선 새 드라마 '해피엔드'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해피엔드'는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낸 여주인공이 성공에 취해 인생을 내달린 후, 욕망과 집착에서 벗어나려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오늘의 웹툰', '의사요한' 등의 조수원PD가 연출을 맡는다.

손호준은 극 중 여자 주인공인 서재원(장나라 분)과 호흡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서재원은 생활가구 브랜드의 대표로, 치밀하고 냉철하게 자신의 끝없는 욕망을 채우려 달리고 또 달리는 질주마. 장나라의 역대급 연기 변신이 예상되는 가운데, 손호준이 그의 곁에서 욕망에 휩쓸리는 인물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손호준이 1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영화 '스텔라'(감독 권수경)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내달 6일 개봉된다. /사진제공=CJENM 2022.03.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손호준과 장나라의 만남은 2017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 이후 '해피엔드'에서 6년 만에 두 번째로 이뤄져 흥미를 이끈다. 두 사람은 '고백부부'에서 결혼을 후회하며 서로를 잡아먹지 못할 정도로 싸우다가 과거로 회귀해 관계가 애틋해진 38세 동갑내기 부부 역을 선보이며 '찰떡 케미'를 극찬 받았다.

당시 '고백부부'는 7.3%의 최고 시청률로 동시간대 드라마 1위, 화제성 1위, 작품성까지 다 잡은 드라마로 호평 받았다. 이에 손호준과 장나라는 '2017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까지 수상한 바. 두 사람이 '해피엔드'에서 재회해 어떤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해피엔드'는 하반기 방송 예정.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