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돌싱글즈3' 유현철과의 데이트를 추억했다.
옥순은 4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빗방울에 떨어진 꽃잎 보니 지난 주말이 넘 그리운 것 있죠. 내년에도 같이 다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의도에서 벚꽃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유현철 옥순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옥순은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로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돌싱글즈3' 유현철과의 데이트를 추억했다.
옥순은 4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빗방울에 떨어진 꽃잎 보니 지난 주말이 넘 그리운 것 있죠. 내년에도 같이 다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의도에서 벚꽃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유현철 옥순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층 물오른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현철은 해당 게시물에 "니트가 맘에 안 들어서 흰 티 사러가고 싶었던 슬기. 내 눈엔 벚꽃보다 예쁘던걸"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옥순은 "피부가 뽀얘서 어느 색이건 다 씹어 먹는 자기가 모르는 퍼스널컬러의 세계가 있답니다. 내 흰둥이 완전 사랑행"이라며 애정을 표출했다.
한편 옥순과 유현철은 지난해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옥순은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로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다.(사진=10기 옥순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팬덤 시위도 못 말린 사랑+최소 1억 초호화 웨딩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과 한솥밥 “배우 데뷔 예정”[공식]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나는솔로’ 13기 영수, 성병 논란→상철, 학폭 의혹 해명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