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2022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손해보험은 '2022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올린 우수 설계사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날 황대성 MG손해보험 대표는 "열정과 노력으로 오늘의 주인공 자리에 오른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금껏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탁월한 리더십과 발군의 영업력을 통해 타의 귀감이 되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MG손해보험은 ‘2022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올린 우수 설계사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했다.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본상 12명, 부문상 20명, 이벤트상 3명 등 총 35명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상식에서 ‘골드 상’은 대구지점 김길연 리스크컨설턴트(RC), 영등포지점 신정임RC가 차지했다.
김길연 RC는 2년 연속 대상 수상에 이어 이번에도 골드 상을 수상해 주목 받았다.
김길연 RC는 “개척활동으로 만난 모든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영업을 해온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신정임 RC도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소중한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날 황대성 MG손해보험 대표는 “열정과 노력으로 오늘의 주인공 자리에 오른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금껏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탁월한 리더십과 발군의 영업력을 통해 타의 귀감이 되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