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게임, 사전예약 100만 돌파... 2분기 중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이 모바일 양대 마켓 사전 등록 시작 이틀 만에 글로벌 사전 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만의 스토리를 담은 독점 콘텐츠와 게임 퀄리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블랙핑크 더 게임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게임"이라며 "일반 게임 유저와 팬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 게임을 유기적으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이 모바일 양대 마켓 사전 등록 시작 이틀 만에 글로벌 사전 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BTS월드'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가 3년간 개발한 블랙핑크 지식재산(IP)의 첫 공식 게임이다. 육성 퍼즐 소셜게임(SNG) 장르로 2분기 중 글로벌 출시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만의 스토리를 담은 독점 콘텐츠와 게임 퀄리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세계 유저와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이 특징이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블랙핑크 더 게임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게임”이라며 “일반 게임 유저와 팬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 게임을 유기적으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YG 측은 “전 세계 블링크를 위해 블랙핑크는 의상, 콘셉트 등 게임 제작 과정에 많은 참여를 했다”며 “멤버가 애정을 가지고 오랜 기간 공을 들여온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마크롱 "中, 러 정신 차리게 할 수 있어"...시진핑 "젤렌스키와 통화할 것"
- LG엔솔, 1분기 영업익 6332억원...전년 비 144.6% 증가
- 트위터 로고 사흘만에 '시바견→파랑새'로…도지코인 시세 하락
- 11일 누리호 3차 발사일 최종 확정...이종호 장관 발사 현장 점검
- [과학핫이슈]초중량 발사체 스타십, 화성 유인탐사 신호탄 될까
- "테슬라 직원들, 고객차량 영상 돌려봐...알몸·사고 영상도 있어"
- 현대차·기아, SW기업과 연합체 구성…SDV 전환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