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은하, 듀엣곡 발표…"엑소X비비지, 맏내 하모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가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홈페이지에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후우'(Who?) 티저를 공개했다.
은하와 시우민이 달콤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시우민과 은하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이 완벽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봄 케럴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가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홈페이지에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후우'(Who?)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 일부를 들을 수 있었다.
먼저, 감미로운 멜로디가 흘렀다. 은하와 시우민이 달콤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후우 바람을 불어 내리는 꽃잎 날아든 마음이" 등의 가사였다.
'후우'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노래로 풀었다. 달달한 감성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관계자는 "시우민과 은하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이 완벽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봄 케럴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후우'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