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2’ 眞 안성훈, 팬카페 회원 1만 돌파

이예주 기자 2023. 4. 7.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제공.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의 인기가 심상치않다.

7일 오후 안성훈의 공식 팬카페 ‘후니애니’는 회원 수 1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2020년 3월 5일 개설된 팬카페 ‘후니애니’ 회원 수는 안성훈의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꾸준히 상승했고, 앞서 준결승 1위와 동시에 회원 수 7천 명을 돌파하는 등 안성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미스터트롯2’ 내 ‘쌈닭’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맹활약했던 안성훈은 최종 우승까지 차지, 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를 팬카페 회원 수라는 정확한 수치가 증명한 셈이다.

이처럼 ‘미스터트롯2’ 우승 이후 안성훈의 인기가 끝없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 이어 시즌 2로 재도전에 나서 초반부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안성훈은 감성이 꽉 찬 보컬은물론, 완급조절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온라인 투표 싹쓸이를 비롯해 압도적인 실시간 문자 투표로 최종 왕좌에 오르게 됐다.

한편, 안성훈은 최근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 남다른 입담을 뽐냈으며, 첫 광고 촬영까지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