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퀸즈’ 오늘(7일) 최종회… 세계 무대 진출할 톱4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무대 진출 티켓을 거머쥘 '더 퀸즈' 톱4가 베일을 벗는다.
TV조선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퀸즈' 최종회에서는 미션과 본경기 점수를 합산한 톱8 선수들의 파이널 라운드 결과가 공개된다.
박세리는 결과 발표에 앞서 "긴 시간 동안 '더 퀸즈'를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았을 것이다. 앞으로 더 큰 선수로 성장해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갈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덕담을 건네며 선수들의 긴장을 풀어줬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퀸즈’ 최종회에서는 미션과 본경기 점수를 합산한 톱8 선수들의 파이널 라운드 결과가 공개된다.
파이널 라운드의 미션과 본경기까지 모두 마친 선수들은 최종 결과를 듣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톱4와 탈락의 운명을 결정 짓는 마지막 순간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긴장된 분위기가 맴돌았다고.
박세리는 결과 발표에 앞서 “긴 시간 동안 ‘더 퀸즈’를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았을 것이다. 앞으로 더 큰 선수로 성장해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갈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덕담을 건네며 선수들의 긴장을 풀어줬다는 전언이다.
이어 최종 결과가 모두 공개되고, 선수들은 서로를 안아주며 축하와 격려를 전한다. 톱4가 된 선수도 탈락한 선수도 모두 눈가가 촉촉해진 모습으로 ‘더 퀸즈’에서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세계무대에 도전하는 차세대 여성 골퍼들의 마지막 경쟁이 그려질 TV조선 ‘더퀸즈’ 최종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40분에 방송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감산' 내세운 삼성전자…증권가 "3Q 업황 회복"(종합)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