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드디어 러브 만났다❤️” 출산 이후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허니제이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7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SNS에 "나 혼자 산다 달력 내 자화상은 4월을 맡았다. 그리고 운명처럼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랬던 그 4월에 드디어 러브를 만났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허니제이는 2022년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지난 5일 딸 러브를 출산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수장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팀을 1위로 이끌었으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활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무가 허니제이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7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SNS에 “나 혼자 산다 달력 내 자화상은 4월을 맡았다. 그리고 운명처럼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랬던 그 4월에 드디어 러브를 만났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엔 박재범과 안무가 배윤정, 효진초이, 아이키, 필독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누리꾼들은 “축하드려요”, “몸조리 잘하세요”, “고생 많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니제이는 2022년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지난 5일 딸 러브를 출산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수장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팀을 1위로 이끌었으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활약한 바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