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스토브인디, ‘헌트 더 나이트’ 사전판매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3. 4. 7.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를 통해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 '헌트 더 나이트'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헌트 더 나이트'는 스페인 인디게임 개발사 문라이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일본에 위치한 다국적 퍼블리싱팀 단겐(Dangen, 断言)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는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H.E.R.O.S KAI'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를 통해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 ‘헌트 더 나이트’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헌트 더 나이트’는 스페인 인디게임 개발사 문라이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일본에 위치한 다국적 퍼블리싱팀 단겐(Dangen, 断言)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는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과 빠른 템포의 역동적인 전투, 보스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괴물이 밤을 지배하는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의 사투를 그렸으며 어두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BGM도 갖췄다.

‘헌트 더 나이트’ 오는 13일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스토브인디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 실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출시 6개월을 맞아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로 글로벌 니케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5회까지 투표 가능하며 같은 니케에 중복 투표도 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으로 영예의 1위를 차지한 니케의 특별 코스튬을 지급한다. TOP5 니케의 프로필 테두리도 제작해 무료로 제공한다. 1위를 차지한 니케의 리얼 사이즈 크기의 피규어도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스페셜 투표로 ▲가장 좋아하는 NPC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코스튬 ▲가장 기억에 남는 랩쳐 ▲가장 기억에 남는 이벤트 스토리 등 4개 부문을 가린다. 또 응원 코너를 개설하고 네이버 라운지에서 이용자 창작 팬아트를 모집한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KAI’ 등장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H.E.R.O.S KAI’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H.E.R.O.S KAI’는 부유성을 지키며 가슴 한편에 용사의 꿈을 키우는 정의의 사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4일까지 전용 무기 ‘듀렌달’의 픽업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0일까지는 ‘제1군단장’, ‘발렌시아’ 등 영웅 9종 및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연다.

신규 농장 주민 ‘매드팬더단’도 추가했다. ‘매드팬더단’은 신규 오브젝트 제작 시 농장에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참가 보상을 획득해 오브젝트를 제작하며 농장 주민을 만날 수 있다.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꼬마 공주’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부유성 대사도 업데이트했다. 오는 5월 4일까지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연다.

◆웹젠 ‘R2’, 연례 이벤트 ‘R2WARD FESTIVAL’ 20일 개최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의 육성 지원 이벤트 ‘R2WARD FESTIVAL’을 오는 20일 실시한다.

‘R2WARD FESTIVAL’은 2017년부터 매년 이용자들의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연례 이벤트다. 아레스와 미노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지난 3월 19일 이후 신규 생성한 계정 중 ‘R2 게임 이용 동의’를 한 이용자에게 90레벨까지 점핑을 지원한다. 일반 및 특화 서버에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기존 또는 복귀 계정도 게임 내 신청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90레벨까지 점핑할 수 있다. 신규와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기간제 장비 아이템과 변신 스킬북 세트도 무료 지급한다.

또 오는 20일 일반 서버인 ‘이클립스’와 특화 서버인 ‘메테오’를 오리지널 일반 서버 ‘이클립스’로 통합한다. 이용자는 오는 16일까지 서버 통합에 앞서 ‘캐릭터 보존 신청’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