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와 결별 이후 첫 싱글…'빛이 나는 너에게' 13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둥지에서 새출발을 알린 던(DAWN)이 드디어 돌아온다.
앳에어리어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던의 첫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던은 현아와 2018년 열애 사실을 밝힌 뒤 6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지만, 지난해 11월 결별 사실을 알렸다.
던은 13일 발매 전까지 새로운 싱글에 대한 다양한 코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새 둥지에서 새출발을 알린 던(DAWN)이 드디어 돌아온다.
앳에어리어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던의 첫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올해 초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발매하는 첫번째 음악이다.
이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는 13일 오후 6시로 발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던의 얼굴 위로 흐르는 눈물이 강조된 이미지에서 깊은 감성이 엿보인다. 다크한 분위기 속에서 헝클러진 헤어가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그동안 화려한 퍼포먼스, 비주얼을 추구했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다. 던만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이번엔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루비룸과 손잡은 것만으로 뜨거운 조명을 받은 만큼,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고 있다.
특히 가수 현아와 결별한 이후 처음 내는 음악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던은 현아와 2018년 열애 사실을 밝힌 뒤 6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지만, 지난해 11월 결별 사실을 알렸다. 이후 두 사람의 재회설이 여러 번 불거졌지만, 이들은 딱히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던은 13일 발매 전까지 새로운 싱글에 대한 다양한 코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착한 유연석, 건드리지 마세요"…'경비원 갑질' 허위폭로에 직접 밝힌 심경 [종합]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강남 "♥이상화와 부부 관계 안 좋아질 것 같아서" 걱정 ('동네친구 강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