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X비비지 은하, 역대급 설렘 '후우'…新 '봄 캐럴'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의 시우민과 비비지의 은하가 봄 캐럴의 탄생을 알린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후우(Who?)'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시우민과 은하의 콜라보레이션 곡 '후우(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또한 '후우(Who?)'가 시우민과 은하의 풋풋한 '설렘 케미'를 담은 곡인 만큼, 새롭고 독보적인 '봄 캐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의 시우민과 비비지의 은하가 봄 캐럴의 탄생을 알린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후우(Who?)'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를 통해 시우민과 은하가 듀엣곡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해당 티저에는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가 사랑스럽게 표현돼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가운데 2차 티저에서는 곡의 일부가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시우민, 은하의 달콤한 보이스가 담겨 벌써부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의 콜라보레이션 곡 '후우(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으로, 새로운 사랑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달콤한 감성을 담고 있다.
특히 시우민은 감미로운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으며, 은하는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두 사람의 완벽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후우(Who?)'가 시우민과 은하의 풋풋한 '설렘 케미'를 담은 곡인 만큼, 새롭고 독보적인 '봄 캐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우민과 은하의 '후우(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퀸즈’ 대망의 최종회 찾아온다! 세계 진출 톱4는 과연?
- 대기가 4만?! 백예린, 단독 콘서트 '스퀘어' 전석 매진 기염
- 김우석, '던' 페이스 버전 MV 공개…'몽환 美' 가득
- 예은, 라이언 전 지원사격 받았다! ‘체리콕’으로 솔로 데뷔
- 마마무+, 'GGBB' 퍼포먼스 버전 MV 공개! '짜릿 쾌감' 선사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마크롱 "中, 러 정신 차리게 할 수 있어"...시진핑 "젤렌스키와 통화할 것"
- LG엔솔, 1분기 영업익 6332억원...전년 비 144.6%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