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 복싱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건강 챙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이 복싱 프로그램 운영으로 임직원 건강증진에 나선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전남 영암군보건소와 함께 임직원으로 대상으로 복싱 프로그램 '불타는 복싱'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6월까지 매월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개선·보완해 하반기 운영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운동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해 임직원의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현대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이 복싱 프로그램 운영으로 임직원 건강증진에 나선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전남 영암군보건소와 함께 임직원으로 대상으로 복싱 프로그램 ‘불타는 복싱’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양 기관은 전문 운동 강사를 초빙해 고혈압, 당뇨병 등 심뇌혈관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프로그램은 회차당 1시간씩 2회로 ▷심뇌혈관 관리방법 교육 ▷혈압·혈당 측정 ▷운동 강습 등으로 이뤄진다. 기수당 30명(직영 15명·협력사 15명)씩 총 3기수 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6월까지 매월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개선·보완해 하반기 운영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운동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해 임직원의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해, 오늘(7일)결혼...유재석·이수근 사회,이적 축가
- “직원 연봉 2천만원 올려주더니” 결국 나락, 유명한 회사에 무슨일이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영장 청구…'가상화폐 상장' 사기 혐의
- 임신중 불쑥 찾아온 시어머니, 양손에는…며느리 펑펑 울었다
- 아기 목숨 위협하는 '불법 셀프수유' 시킨 부산 산후조리원
- “밥·커피·맥주까지 OK”…고물가 속 ‘0원 데이트’ 가능한 곳은? [푸드360]
- “일본 여성이 이걸 왜?” 손에 든 낯익은 ‘이름’ 알고보니
- 아파트 주차장에 웬 ‘보트’? 선착장 아닌데 ‘부글부글’[여車저車]
- “나도 제니 ‘그 패션’할거야”…젊은여성들에 급부상 ‘발레코어’ 뭐길래
- “냄새 하나도 안 나네?” 불쾌한 음식쓰레기 손쉽게 없애는 비법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