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크, ‘볼캡이 찰떡인 아이돌’ 1위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7. 14:0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가 볼캡이 어울리는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가 볼캡이 어울리는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3월 23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2주간 ‘볼캡 완벽 소화! 볼캡이 찰떡인 아이돌’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볼캡’은 꾸준히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이다. 탁월한 패션 감각과 남다른 소화력으로 무대 위 또는 일상에서 환상적인 볼캡 스타일링을 선보인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4세대 대표 주자’ 그룹 엔하이픈의 제이크가 총 89.96%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볼캡 완벽 소화! 볼캡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제이크는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심을 휩쓸고 있는 ‘글로벌 대세’ 아이돌이다.

제이크는 데뷔 전 출연한 프로그램 ‘I-LAND’에서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을 만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수려하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선 굵은 얼굴선, 그리고 웃을 때 보이는 강아지 같은 순수하고 귀여운 멍뭉미가 매력적인 제이크는 남성미와 청량함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국내외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평소 공항이나 자체 콘텐츠에서 엿볼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사복패션으로도 유명한 제이크는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환상적인 핏으로 선보여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중 ‘볼캡’은 제이크의 스타일링을 더욱 힙하고 패셔너블하게 완성시켜 줄 뿐만 아니라 날렵하고 남성미 넘치는 턱선을 부각시켜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볼캡을 앞으로 착용하면 제이크의 작은 얼굴과 빛나는 티존이 돋보여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내다가도, 거꾸로 썼을 땐 순수하고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개구쟁이 제이크를 만나볼 수 있는 반전 매력으로 또 한 번 팬심을 매료시킨다.

또한 청재킷과 후드티, 볼캡을 즐겨 착용하는 제이크의 트렌디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사복패션은 이른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제이크의 입덕 포인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실력을 갖춘 제이크는 팀의 핵심적인 보컬 멤버로 엔하이픈의 음악적 색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Polaroid Love’의 도입부를 맡은 제이크는 특유의 흡인력 있는 음색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곡이 큰 사랑을 받는데 주요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제이크는 이를 통해 ‘폴라로이드 러브 도입부 걔’와 같은 수식어를 얻는 등 도입부 장인으로서 거듭났다.

제이크에 이어 그룹 트레저의 최현석이 2위를 차지했다. 최현석은 남다른 감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앤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는 트렌디한 패셔니스타이다. ‘볼캡’을 활용한 최현석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리고 에이티즈의 우영,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4월 20일까지 ‘봄처럼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4세대 아이돌’을 주제로 별별 랭킹 투표를 진행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