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퀸즈’ 대망의 최종회 찾아온다! 세계 진출 톱4는 과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무대를 향한 '더퀸즈' TOP4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9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TV CHOSUN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퀸즈' 최종회에서는 미션과 본경기 점수를 합산한 TOP8 선수들의 파이널 라운드 결과가 공개된다.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차세대 여성 골퍼들의 마지막 경쟁이 그려질 TV CHOSUN '더퀸즈' 최종회는 오는 9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대를 향한 ‘더퀸즈’ TOP4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9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TV CHOSUN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퀸즈’ 최종회에서는 미션과 본경기 점수를 합산한 TOP8 선수들의 파이널 라운드 결과가 공개된다.
파이널 라운드의 미션과 본경기까지 모두 마친 선수들은 최종 결과를 듣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TOP4와 탈락의 운명을 결정 짓는 마지막 순간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긴장된 분위기가 맴돌았다고.
박세리는 결과 발표에 앞서 “긴 시간 동안 ‘더퀸즈’를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았을 것이다. 앞으로 더 큰 선수로 성장해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갈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덕담을 건네며 선수들의 긴장을 풀어줬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종 결과가 모두 공개되고, 선수들은 서로를 안아주며 축하와 격려를 전한다. TOP4가 된 선수도 탈락한 선수도 모두 눈가가 촉촉해진 모습으로 ‘더퀸즈’에서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차세대 여성 골퍼들의 마지막 경쟁이 그려질 TV CHOSUN ‘더퀸즈’ 최종회는 오는 9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가 4만?! 백예린, 단독 콘서트 '스퀘어' 전석 매진 기염
- 김우석, '던' 페이스 버전 MV 공개…'몽환 美' 가득
- 예은, 라이언 전 지원사격 받았다! ‘체리콕’으로 솔로 데뷔
- 마마무+, 'GGBB' 퍼포먼스 버전 MV 공개! '짜릿 쾌감' 선사
- 페노메코, 궁금증 유발하는 이미지→영상 '궁금증 UP'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마크롱 "中, 러 정신 차리게 할 수 있어"...시진핑 "젤렌스키와 통화할 것"
- LG엔솔, 1분기 영업익 6332억원...전년 비 144.6%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