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지역공헌 특화 상품 '순천만예금' 가입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이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공헌 특화 상품인 '순천만예금' 가입행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지난 5일 농협은행 순천시지부에서 '도시가 정원이 되는 순천만예금' 가입 행사를 실시했다.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도시가 정원이 되는 순천만예금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역사회공헌 특화상품"이라며 "지자체와 유기적인 협력으로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까지 5000억원 한도 판매 예정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NH농협은행이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공헌 특화 상품인 ‘순천만예금’ 가입행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천만예금 상품의 특장점을 설명, 적극적으로 가입을 유도하는 마케팅 행사도 동시에 진행됐다.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도시가 정원이 되는 순천만예금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역사회공헌 특화상품”이라며 “지자체와 유기적인 협력으로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출시된 이 상품은 7월 31일까지 5000억원 한도로 판매 예정이다.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100만원 이상 500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또 예금 평균잔액의 0.1%를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후원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전직원들 폭로 "고객 차량 영상 돌려봐, 위치 확인도 가능"
- '감산' 내세운 삼성전자…증권가 "3Q 업황 회복"(종합)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되나 "빗썸 상장시켜줄게"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