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핵심 콘텐츠 ‘격전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전장 콘텐츠 '격전지'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격전지는 3개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콘텐츠다.
이용자는 40레벨을 달성하면 격전지 참여 자격을 받는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킬데바트'에서 글라이더 비행과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격전지는 3개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콘텐츠다.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자유롭게 공중을 누비는 ‘글라이더‘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용자는 40레벨을 달성하면 격전지 참여 자격을 받는다. 격전지 전투를 통해 ‘전공 휘장’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제압해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다.
격전지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도 공식 사이트에 마련됐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킬데바트’에서 글라이더 비행과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현재 예약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