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GGBB' 퍼포먼스 버전 MV 공개! '짜릿 쾌감'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색다른 쾌감을 안겼다.
마마무+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에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GGBB'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솔라와 문별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색다른 쾌감을 안겼다.
마마무+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에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GGBB'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무대 세트를 배경으로 신곡 'GGBB'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착장 속에 솔라와 문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녹여낸 가운데, 다채로운 페어 안무와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등 극적인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GGBB'는 봄에 듣기 좋은 이지 리스닝 곡으로,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 상대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모습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마마무+만의 '단짠 매력'이 묻어나는 위트 있는 가사와 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솔라와 문별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들의 타이틀곡 'GGBB'는 공개 직후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마마무+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유닛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로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마마무는 오는 5월 16일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9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노메코, 궁금증 유발하는 이미지→영상 '궁금증 UP'
- 츄, 신생 ATRP서 새 활동 시작…'오마이 츄, 드디어 다시 왔지우'
- 지민혁, '방과 후 전쟁활동'서 새 존재감 마련…'철부지→엄친아' 성숙감
-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90's 가요 황금기 소환! 티켓 예매 오픈
- '나는솔로' 골드미스·미스터 특집…40대라고? 역대급 비주얼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LG엔솔, 1분기 영업익 6332억원...전년 비 144.6% 증가
- 트위터 로고 사흘만에 '시바견→파랑새'로…도지코인 시세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