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30일 日 단독 콘서트 개최…2회차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일본 단독 콘서트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다크비는 오는 30일 일본 도쿄 뉴피어홀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 'DKB The 1st Concert in Japan 2023: Inaugurate'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크비가 지난해 6월 진행한 미주 투어 이후 10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한편 다크비의 일본 공연는 오는 30일 오후 1시와 5시 등 2회차에 걸쳐 일본 도쿄 뉴피어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일본 단독 콘서트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다크비는 오는 30일 일본 도쿄 뉴피어홀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 'DKB The 1st Concert in Japan 2023: Inaugurate'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크비가 지난해 6월 진행한 미주 투어 이후 10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일본 콘서트는 처음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성장을 거듭해온 다크비의 탄탄한 기량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일본 콘서트는 2회차 모든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다크비는 공연장을 꽉 채울 팬들을 위해 열정과 에너지를 응축한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0년 2월 미니 1집으로 정식 데뷔한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방면의 재능을 지닌 그룹이다. '미안해 엄마', '오늘도 여전히', '난 일해', '줄꺼야', '왜 만나', '안취해', '넌 매일' 등 힙합 기반의 개성 강한 곡으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현재 다크비 멤버들은 JTBC '피크타임'(PEAK TIME)에 팀 8시로 출연 중이다. 에이티즈의 '멋', 애프터스쿨의 '뱅'을 재해석한 무대로 호평 받았고, 최근 청량한 콘셉트의 신곡 '코코 콜라다'(Coco Colada)로 3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다크비만의 임팩트 있는 색깔과 퍼포먼스가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다크비의 일본 공연는 오는 30일 오후 1시와 5시 등 2회차에 걸쳐 일본 도쿄 뉴피어홀에서 열린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