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환장’ 뻣뻣한 소율, ♥문희준에 “오빠 나 산후조리 덜 됐나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희준-소율의 딸 잼잼이(문희율)가 플라잉 요가 신동 면모를 보인다.
4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 문희준-소율 패밀리의 괌 여행 마지막 날이 공개된다.
문희준은 아내 소율과 동생 문혜리를 위한 마더즈 투어를 준비한 가운데 첫 번째 코스는 모닝 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문희준-소율의 딸 잼잼이(문희율)가 플라잉 요가 신동 면모를 보인다.
4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 문희준-소율 패밀리의 괌 여행 마지막 날이 공개된다.
문희준은 아내 소율과 동생 문혜리를 위한 마더즈 투어를 준비한 가운데 첫 번째 코스는 모닝 요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체험하는 플라잉 요가 클래스로 평소 체험하기를 좋아하고 활동적인 운동 마니아 소율의 마음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이날은 특히 잼잼이가 플라잉 요가 신동의 면모를 뽐낸다고. 잼잼이는 생애 처음 해보는 요가에도 불구하고 다리 찢기는 물론 공중 부양 자세까지 완벽히 해냈고, 이를 자랑스럽게 지켜보던 문희준은 “잼잼이가 선생님보다 더 많이 찢어져~”라고 감탄하며 잼잼이의 뛰어난 습득력과 탁월한 유연성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여기에 문희준이 피는 못 속인다는 듯 남다른 요가 실력을 공개한다. 문희준은 1세대 아이돌의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발휘하며 댄스와 요가의 물아일체 경지를 선보인다고. 이에 소율은 “남편 왜 이렇게 잘해?”라며 감탄한다. 하지만 문희준이 해먹에 올라서는 순간, 문희준에게“자, 잠깐만요”하는 신음이 터져 나옴과 동시에 급히 해먹에서 내려온 그가 중요 부위를 잡고 끙끙대 스튜디오에서 “셋째는 어려운 거 아니에요?”라는 탄식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반면 소율과 문혜리는 목각인형 뺨치는 뻣뻣한 실력으로 꽈당 요가의 진수를 선보이더니 소율이 “오빠 나 아직 산후조리 덜 됐나 봐”라고 호소하는 등 두 사람의 곡소리가 비명으로 바뀌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9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팬덤 시위도 못 말린 사랑+최소 1억 초호화 웨딩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