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클린UP 페스티벌’ 5월초까지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황사·미세먼지 관련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LG클린UP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 초까지 계속되는 LG클린UP 페스티벌은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40만원 포인트·캐시백 혜택
LG전자는 황사·미세먼지 관련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LG클린UP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 초까지 계속되는 LG클린UP 페스티벌은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해당되고, 혜택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주부들의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LG라이프UP 페스티벌’도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세탁기, 냉장고 등 17개 품목 중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 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 그릴, 냄비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병채 기자 haasski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핑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구속영장 청구
- 여중생 제자와 수차례 성관계한 전직 기간제 교사…징역 1년 6개월
- “푸틴, 병적으로 암살 겁내 벙커서만 생활” 보안요원 폭로
- 정유라, 조민 입학취소 판결에 “오래도 가네, 난 100일이 채 안걸렸는데”
- 이재명 부모 묘소 훼손 사건 ‘대반전’…“문중서 이 대표 ‘기’ 보충해주려”
- 이승기·이다인, 오늘 결혼합니다… 2년 열애 결실
- “아기 아빠는 죽은 내 아들”…유명 배우 ‘대리모 논란’ 대반전
- 음주단속 땐 주변건물로 피신?…남의 건물서 허락없는 음주측정 “거부 가능”
- [단독] 정진상, 담당 부서 아닌 직원 통해 집무실 CCTV 설치…다른 CCTV와 달리 별도 관리
-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구속기한 만료로 출소…불구속 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