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상공인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람상조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신규 상품 '보람N+599'를 출시했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소상공인들에게 36개월간 결제관련 부대비용을 지원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보람상조라이프 김기태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비용 혜택은 물론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휴상품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람상조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신규 상품 ‘보람N+599’를 출시했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소상공인들에게 36개월간 결제관련 부대비용을 지원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신규로 사용하려는 소상공인이 ‘보람N+599’ 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람N+599’는 장례서비스를 비롯해 웨딩, 크루즈, 수연 등 보람상조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만기 시 상품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납부한 금액의 100%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최대 50% 할인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납부금의 5%) 서비스 이용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보람상조라이프 김기태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비용 혜택은 물론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휴상품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입국장 인도장 시범운영…중소 면세업계 “주류·담배 제외해야”논란
- 보안 취약점 알고도 패치 전까지 '쉬쉬'···수개월간 고위험 SW 사용
- 틸 셰어 이끈 폭스바겐그룹코리아, 7년 만에 '흑자 전환'
- 이른더위에 가전양판점 여름 마케팅 시계 빨라진다
- 지자체 택시 카드수수료 보전…소상공인 '형평성' 지적
- 대전시·서울시 지역상생 협력체계 구축...도시 디자인, 트램건설 등 7개 분야 추진
- '패키징 기술 선점'…GUC, 3나노·HBM 연결 반도체 IP 상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