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상공인 지원하는 ‘보람N+599’ 신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람상조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신규 상품 '보람N+599'를 출시했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소상공인들에게 36개월간 일정금액을 지원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신규로 사용하려는 소상공인이 '보람N+599' 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람상조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신규 상품 ‘보람N+599’를 출시했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소상공인들에게 36개월간 일정금액을 지원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기존에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신규로 사용하려는 소상공인이 ‘보람N+599’ 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람N+599’는 장례서비스를 비롯해 웨딩, 크루즈, 수연 등 보람상조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만기 시 상품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납부한 금액의 100%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최대 50% 할인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납부금의 5%) 서비스 이용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비용 혜택은 물론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통해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