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홍성흔, '子 화철 모델 도전'에 버럭 "야구 안할 거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성흔이 아들에게 화를 낸 이유는 뭘까.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새로운 도전이 전파를 탄다.
이날 홍성흔의 아들 화철에게 뜻밖의 모델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다.
흔쾌히 승낙한 화철에게 홍성흔은 "너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묻고, 화철은 "야구도 해야지"라고 거침없이 대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홍성흔이 아들에게 화를 낸 이유는 뭘까.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새로운 도전이 전파를 탄다.
이날 홍성흔의 아들 화철에게 뜻밖의 모델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다. 흔쾌히 승낙한 화철에게 홍성흔은 "너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묻고, 화철은 "야구도 해야지"라고 거침없이 대답한다. "나 때는 하나에만 집중했다"며 훈수를 두는 홍성흔에게 화철은 "엄마 모델, 아빠 야구하잖아. 나는 두 개 다 해서 업그레이드되는 거다"라고 반박한다. 이어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해야지"라고 쐐기를 박는 등 두 부자간의 티격태격 케미가 계속된다.
모델 오디션 당일 장광효 디자이너를 만난 화철은 처음의 패기와는 다르게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쟁쟁한 모델들 사이에서 생애 첫 워킹을 선보인 화철. 야구 소년의 또 다른 꿈이 이뤄질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디션을 마치고 딸 화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홍가네 완전체가 모인다. 무뚝뚝한 홍성흔은 옛말, 딸 화리를 위한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한 홍성흔의 노력이 빛을 발한다. 또한 화리가 준비한 깜짝 편지로 홍성흔은 눈물까지 흘리고 마는데, 그를 울린 화리의 편지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웃음과 눈물로 꽉 찬 홍가네의 하루는 오는 8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착한 유연석, 건드리지 마세요"…'경비원 갑질' 허위폭로에 직접 밝힌 심경 [종합]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강남 "♥이상화와 부부 관계 안 좋아질 것 같아서" 걱정 ('동네친구 강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