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김원준→코요태-태사자까지…'타임캡슐 슈퍼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레트로 공연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이 공식 오픈되었다.
지난 6일부터 스마트스토어, 현대Hmall,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등에서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개시됐다.
올해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7월 1일에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 6월 24일에는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레트로 공연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이 공식 오픈되었다.
지난 6일부터 스마트스토어, 현대Hmall,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등에서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개시됐다. 주최사 쇼팩토리, 골든이엔엠에 따르면 인터파크, 티켓링크, 멜론 티켓 등 티켓 배송이 되는 채널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X세대와 Y세대로 대변되는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당시의 메인 아티스트들로 꾸려진다. 지난해 부산과 용인에서의 메가 히트를 거쳐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게 됐다.
올해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7월 1일에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 6월 24일에는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팩토리가 주최, 주관하는 인천 공연에는 코요태, 태사자,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등이 무대에 오르며, DJ DOC의 이하늘의 디제잉 무대가 준비됐다.
앞서 한 주 전에 열리는 전주 공연(쇼팩토리, 골든이엔엠 공동 주최, 주관)에는 조성모, 김원준, 디바, 영턱스클럽, 채연, 김현정, 스페이스A, 더 크로스(김혁건, 캡틴시하) 등이 출연하며 쿨의 김성수가 현장에서 디제잉 무대를 선보인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측은 "수년간 이어지는 레트로 열풍에 비해 해당 콘셉트의 대형 콘서트는 미비한 현시점에서 해당 세대들에게 한 번뿐이었던 젊음을 다시 찾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쇼팩토리, 골든이엔엠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