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김원준 →코요태, 태사자까지 총출동!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오픈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3050세대 저격
30~50세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트로 공연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주최 ㈜쇼팩토리)’ 티켓이 공식 오픈되었다.
X세대와 Y세대로 대변되는 본 공연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당시의 메인 아티스트들로 꾸려지며, 2022년 부산과 용인에서의 메가 히트를 거쳐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게 되었다.
올해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7월 1일에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 6월 24일에는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 열리게 된다.
쇼팩토리가 주최, 주관하는 인천 공연에는 코요태, 태사자,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등이 무대에 오르며, DJ DOC의 이하늘의 디제잉 무대가 준비돼있다.
앞서 한 주 전에 열리는 전주 공연(쇼팩토리, 골든이엔엠 공동 주최, 주관)에는 조성모, 김원준, 디바, 영턱스클럽, 채연, 김현정, 스페이스A, 더 크로스(김혁건, 캡틴시하) 등이 출연하며 쿨의 김성수가 현장에서 디제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의외로 콘셉트에 비해 엄마의 젊은 시절을 따라 같이 온 딸과 엄마, 정기모임을 즐기기 위한 친구들, 또는 아이를 맡기고 오는 부부 등 관람객 설정이 다채로운 편이다. 또한, 엄마들이 함께 찾아와 1990년 대의 젊음을 만끽하기도 한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수년간 이어지는 레트로 열풍에 비해 해당 콘셉트의 대형 콘서트는 미비한 현시점에서 해당 세대들에게 한 번뿐이었던 젊음을 다시 찾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작년 2회 간의 전량 매진 행렬 속에 올해는 4월 6일부터 스마트스토어, 현대Hmall,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등에서 오픈되었으며 (티켓 미배송, 현장에서 명단 확인 후 입장) 인터파크, 티켓링크, 멜론 티켓 등 티켓 배송이 되는 채널도 추가 오픈을 하여 선물하기에도 용이하게 많은 채널에서 판매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