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네~" 캐리소프트, 7일 음원발매…5월엔 뮤지컬 '캐리와 슈퍼걸스' 출격 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소프트가 7일 '캐리와 슈퍼걸스' 음원을 발매했다.
또한 캐리소프트는 내달 5일 어린이날 서울(마포)을 시작으로 부천, 원주, 부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 각지에서 오는 7월까지 캐리tv 쇼뮤지컬 '캐리와 슈퍼걸스' 공연 및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앞서 캐리소프트는 지난 2019년에도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기반 동요 음원을 내놓아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캐리소프트가 7일 ‘캐리와 슈퍼걸스’ 음원을 발매했다. 키즈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전방위적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 평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음원에 들어가는 트랙은 ▲꿈을 찾아 ▲내 이름은 ▲파라다이스 ▲날 따라 해봐요 ▲괜찮아 괜찮아 ▲새마음 운동 ▲엄마의 이름 ▲하트 하트 ▲힘내 응원해 ▲슈퍼스타 등 총 10개다. 웬만한 가수들의 정규 앨범에 들어가는 트랙 수와 맞먹는다.
해당 음원은 멜론, 벅스, 지니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등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Carrie TV Song’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캐리소프트는 내달 5일 어린이날 서울(마포)을 시작으로 부천, 원주, 부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 각지에서 오는 7월까지 캐리tv 쇼뮤지컬 ‘캐리와 슈퍼걸스’ 공연 및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발매된 음원은 해당 공연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앞서 캐리소프트는 지난 2019년에도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기반 동요 음원을 내놓아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당시 EDM에 동요을 접목시켜 신선하다는 평가가 있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