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 ‘비의도적 연애담’ 노래 부른다
OTT플랫폼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의 목소리가 담긴 명품 OST가 7일 공개된다.
데뷔 후 두 번째로 본인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차서원은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차서원이 부른 ‘비의도적 연애담’의 OST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는 극 중 원영(공찬)과 애틋한 느낌을 싹 틔우면서 태준(차서원)의 조용한 내면에서 솟아나는 벅찬 감정을 잘 담아낸 곡이다. 기적과 같은 만남의 순간, 누구나 꿈꾸는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난 행복한 감정을 차분한 피아노 라인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어 만들어졌다.
차서원의 테마 비의도적 연애담 Part.5 OST ‘뷰티풀 데이’는 4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모두 6곡의 가창 곡을 담은 ‘비의도적 연애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주연배우인 차서원과 공찬의 곡을 포함해 그룹 킹덤(단/무진), 로우엔드 프로젝트, 티어라이너와 함께 신예 싱어송라이터 16(십육)까지 독보적 색채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드라마의 감성을 풍부하게 수놓고 있다. 특히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인더트랩’,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음악감독 출신 티어라이너가 음악을 맡아 주연들의 낯선 감정을 잘 담은 노래들을 조율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로맨스 드라마로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