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대세 배우 차주영 뜬다 "스튜어디스 혜정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어디스 혜정이'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반전 매력을 뽐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42회에서는 차주영이 바이크를 타고 짜릿한 질주 본능을 깨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 글로리'의 '스튜어디스 혜정이'로 많은 인기를 모은 차주영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극과 극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어디스 혜정이'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반전 매력을 뽐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42회에서는 차주영이 바이크를 타고 짜릿한 질주 본능을 깨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 글로리’의 ‘스튜어디스 혜정이’로 많은 인기를 모은 차주영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극과 극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주영은 바이크를 즐기며 거침없이 도심을 질주, 그녀의 힐링 플레이스인 사찰에 도착해 스님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차주영의 등장에 사찰은 떠들썩해졌고, 스님들의 뜨거운 환영에 차주영은 무장해제되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이어 차주영은 사찰 음식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스님들과 인연을 맺게 된 계기를 공개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차주영과 스님들은 화제작 ‘더 글로리’ 비하인드 토크를 시작하고, 스님들은 극 중 스튜어디스 혜정이로 변신한 차주영의 모습을 믿지 못했다고.
사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차주영은 든든한 응원군인 스님들의 깜짝 선물에 결국 참았던 눈물을 쏟았다고 하는데.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차주영의 힐링 가득한 하루는 오는 8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는 형님' 장항준 "김은희, 내 시나리오 타이핑 쳐주다가 창작 시작"
- ‘봄, 그리고 희망찬 시작’…애플뮤직, BTS 지민 X 블핑 지수 ‘특별 플리’ 공개
- 피원하모니, 英 뉴홉클과 '글로벌 컬래버레이션'…‘Super Chic’ 예고
- '편스토랑' 박솔미 "아이브 이서 어머니 80년생, 내가 더…"
- 라붐 해인, ‘잘 사는 재미 장비빨’ 新 MC 발탁! ‘맹활약’ 기대
- [2보]삼성전자, "IT 수요부진으로 부품 부문 실적 악화"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과학핫이슈]초중량 발사체 스타십, 화성 유인탐사 신호탄 될까
- "테슬라 직원들, 고객차량 영상 돌려봐...알몸·사고 영상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