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그리고 희망찬 시작’…애플뮤직, BTS 지민 X 블핑 지수 ‘특별 플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pple Music이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특별히 엄선한 플레이리스트 '봄이 오는 소리'로 봄 감성을 일깨웠다.
7일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는 이번 '봄이 오는 소리' 플레이리스트에 자신들의 신곡을 포함해 봄날의 무드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곡을 직접 선정해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pple Music이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특별히 엄선한 플레이리스트 ‘봄이 오는 소리’로 봄 감성을 일깨웠다.
7일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는 이번 ‘봄이 오는 소리’ 플레이리스트에 자신들의 신곡을 포함해 봄날의 무드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곡을 직접 선정해 선보였다.
BTS 지민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자신의 신곡인 ‘Like Crazy,’ ’Set Me Free Pt.2’를 비롯해 더위켄드(The Weeknd)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Die for You (Remix),’ 라우브(Lauv)의 ‘Paris in the Rain’ 등 감성 넘치는 곡들은 물론 BTS의 ‘봄날’처럼 봄을 대표하는 곡 총 2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BTS 지민은 “봄날의 햇살 아래 나른하게 누워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선곡했다”며, “여러분께 포근한 봄처럼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이번 플레이리스트 선곡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블랙핑크 지수의 ‘봄이 오는 소리’ 플레이리스트에는 얼마 전 발표한 신곡 ‘꽃(FLOWER)’과 ‘All Eyes On Me’는 물론 최근 국내 내한으로 화제를 모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As It Was,’ 세계적인 록밴드 오아시스(Oasis)의 ‘Don’t Look Back in Anger,’ 백예린의 ‘London’부터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곡인 리사의 ’MONEY,’ 제니의 ’SOLO’ 그리고 로제의 ‘Gone’이 포함돼 있다.
지수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여러 고민들이 있었지만, 블링크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힘을 내서 열심히 준비했다”며 “제 추천곡을 들으며 지금의 고민들을 잠시나마 내려놓길 바란다”고 밝혔다.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의 플레이리스트는 Apple 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원하모니, 英 뉴홉클과 '글로벌 컬래버레이션'…‘Super Chic’ 예고
- '편스토랑' 박솔미 "아이브 이서 어머니 80년생, 내가 더…"
- 라붐 해인, ‘잘 사는 재미 장비빨’ 新 MC 발탁! ‘맹활약’ 기대
- '미스터트롯2' 동시간대 1위…'찐 광기' TOP7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원위 기욱, 솔로 데뷔 스케줄 플랜 공개…'티징 콘텐츠' 궁금증 UP
- [2보]삼성전자, "IT 수요부진으로 부품 부문 실적 악화"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과학핫이슈]초중량 발사체 스타십, 화성 유인탐사 신호탄 될까
- "테슬라 직원들, 고객차량 영상 돌려봐...알몸·사고 영상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