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브걸·헤이즈… '베스티언즈' 음원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7일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BASTIONS) OST 음원에 르세라핌,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7일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BASTIONS) OST 음원에 르세라핌,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오늘날 중대한 문제로 대두되는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를 통해 환경에 대한 글로벌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부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브레이브걸스, 가요계 대표 음원 퀸 헤이즈, 새로운 글로벌 아이콘 알렉사, 실력파 아티스트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까지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베스티언즈’와의 색다른 컬래버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 브레이브걸스가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마지막 곡이 삽입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을 더한다.
‘베스티언즈’에는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조범진 총감독과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를 비롯한 탄탄한 커리어를 갖춘 스태프들이 총출동했다. 눈을 뗄 수 없는 3D 영상미,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는 물론,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의 OST 음원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K애니메이션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르세라핌,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가 참여한 음원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내 '메모리 감산' 선언한 삼성…반도체 '업턴' 탄력받는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대치동 마약 음료, 근처 중학교 살포 확인 돼…'위기'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천원 학식' 함께한 이재명 "지원하는 김에 전국 확대하자"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