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英 뉴홉클과 '글로벌 컬래버레이션'…‘Super Chic’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영국 보이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 특별한 호흡을 맞춘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한국시간) 뉴 호프 클럽과 디지털 싱글 'Super Chic'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영국 보이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 특별한 호흡을 맞춘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한국시간) 뉴 호프 클럽과 디지털 싱글 ‘Super Chic’를 발매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과 온라인 커버 사진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무드에 컬래버레이션 곡 제목 ‘Super Chic’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사진에 담겨 있는 오브제들이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은 지난 여름부터 국경을 초월한 깊은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에서 만나 챌린지,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피원하모니의 투어 중 뉴욕 공연 오프닝 무대에 뉴 호프 클럽이 등장,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피원하모니가 출격을 예고하며 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작년 5월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한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뉴 호프 클럽과 새롭게 보여줄 시너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박솔미 "아이브 이서 어머니 80년생, 내가 더…"
- 라붐 해인, ‘잘 사는 재미 장비빨’ 新 MC 발탁! ‘맹활약’ 기대
- '미스터트롯2' 동시간대 1위…'찐 광기' TOP7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원위 기욱, 솔로 데뷔 스케줄 플랜 공개…'티징 콘텐츠' 궁금증 UP
- '낭만닥터 김사부3' 1차 티저 공개…더 스펙터클해진 돌담병원 "살린다!"
- [2보]삼성전자, "IT 수요부진으로 부품 부문 실적 악화"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테슬라 직원들, 고객차량 영상 돌려봐...알몸·사고 영상도 있어"
- 사단장 등 10명 탑승한 日자위대 헬기, 이륙 10분만에 오키나와서 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