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연예계 활동 시동 "광고 촬영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인 장다아가 연예계에 데뷔한다.
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 관계자는 본지에 "장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킹콩 by 스타쉽은 장원영이 소속돼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레이블이다.
킹콩 by 스타쉽의 손을 잡은 장다아는 연기 등의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승헌·유연석 등과 한솥밥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인 장다아가 연예계에 데뷔한다.
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 관계자는 본지에 "장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장다아는 최근 한 브랜드 모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킹콩 by 스타쉽은 장원영이 소속돼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레이블이다. 킹콩 by 스타쉽의 손을 잡은 장다아는 연기 등의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전망이다.
장다아의 동생 장원영은 아이브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아이브는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으며 오는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한다. 장원영은 KBS2 '뮤직뱅크' MC 활동을 통해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킹콩 by 스타쉽에는 송승헌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김범 전소민 등이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순자, 혼인 이력 고백 "진심으로 사죄"
- 댄서 허니제이, 오늘(5일) 출산…엄마 됐다
- '마약 배우' 누명 벗은 이상보 "경제적 큰 피해 입어"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백년가약…결혼 후에도 열일
- "주부로 지내고파"…주호민, 방송 휴식 선언
- '길복순' 변성현 감독 "제작비 220억 NO, 아쉬운 점은..." [HI★인터뷰②]
- "고소영인 줄"...오지헌, 미모의 아내 전격 공개 ('모내기클럽')
- 전주국제영화제, 올해 프로그래머'에 배우 백현진 선정
- 검찰, 항소심서 "돈스파이크 구속 후 재산 은닉" 지적
- '나는 솔로' 13기, 5쌍 커플 나왔다…역대 최다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