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팬덤기반 저축상품 '최애적금' 출시 알림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팬덤 기반 저축상품인 '최애적금' 서비스의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애적금은 사랑하는 아이돌스타나 운동선수 등이 특정 행동을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저축하고, 저축 순간도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최애적금 서비스가 '덕질 문화'를 고객의 관점에서 디지털로 재해석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최애적금 출시를 앞두고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팬덤 기반 저축상품인 ‘최애적금’ 서비스의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애적금은 사랑하는 아이돌스타나 운동선수 등이 특정 행동을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저축하고, 저축 순간도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의 신규 수신상품인 기록통장의 첫 번째 서비스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최애적금 서비스가 '덕질 문화'를 고객의 관점에서 디지털로 재해석했다고 밝혔다. 최애적금 상품과 관련한 상세 설명은 이달 18일 출시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최애적금 출시를 앞두고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최애적금 출시알림 신청 고객 가운데 최애적금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Ultra(5명), 에어팟 맥스(10명), 컬쳐랜드 상품권 1만원(5천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26주적금의 계보를 잇는 카카오뱅크만의 수신 상품"이라며 "소셜(Social)과 금융을 결합한 상품을 통해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카카오뱅크를 보다 자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도 안 된 아파트가 4억대…"지금이 바닥" 김포 집값 꿈틀
- 후쿠시마 복숭아 먹고 "맛있다"…우주인 이소연 해명 들어보니
- "딸이 더 크네"…정명석 출소 후 모녀에 벌인 짓
- 3조 넘던 시총이 4000억 됐다…잘나가던 유니콘 기업 '비명'
- "마을 남자들이 나를…" 미모의 인기 유튜버 폭로에 공분
- 신혜성 '징역' vs 김새론 '벌금'…왜?
- (여자)아이들 소연, 군살 없는 수영복 몸매 과시
- 68세 스페인 여배우, 아이 아빠 정체에 '발칵'
- 이혼 후 억만장자 된 'IT 거물' 부인…재산 1조
- 文 사저 방호관 차로 친 60대 구속…작년엔 커터칼로 협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