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지아, 빌런 이상윤에 총 겨눴다…눈물 글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역대급 빌런 이상윤에게 총을 겨눈다.
7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측은 홍태라(이지아)가 표재현(이상윤)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표재현이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이유와 함께 거대한 진실이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9회는 오는 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판도라: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역대급 빌런 이상윤에게 총을 겨눈다.
7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측은 홍태라(이지아)가 표재현(이상윤)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눈시울이 붉어진 홍태라와 자신을 죽일 리 없다고 확신하는 듯 여유로운 표재현의 대비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동생 차필승(권현빈)을 죽이려고 하는 김선덕(심소영)을 처단하면서 사이다 복수를 시작했다. 또한 표재현이 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했는지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완벽한 아내를 연기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눈물을 머금고 총을 들고 있다. 홍태라의 위협에도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걱정하는 듯한 표재현과 끔찍한 이야기를 들은 듯 괴로워하는 홍태라의 대비되는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표재현이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이유와 함께 거대한 진실이 공개된다. 또 한 번의 휘몰아치는 거센 반전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몰아넣을 예정이다.
또한 고해수(장희진)가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 암살 의뢰인이 장금모(안내상)였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장도진(박기웅)에 대한 배신감으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분투하며 긴장감을 안긴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9회는 오는 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스파이크 아내, 옥바라지 중…포기하지 말라 용기 줘" 변호인 언급 - SPOTV NEWS
- '前부인에 승소' 조니뎁, 화려한 복귀…'잔 뒤 바리', 칸영화제 개막작[공식] - SPOTV NEWS
- "구치소에서 재산 은닉→사업 구상" 돈스파이크 녹취록 파문…檢 "반성 의심"[종합] - SPOTV NEWS
- '1.3%→0.5%' 시청률 폭락 '피크타임', 논란에 팬심 떠났나[이슈S] - SPOTV NEWS
- 임영웅 뜨자 암표 가격 40배↑…들끓는 장삿속vs자정하는 팬심[초점S] - SPOTV NEWS
- '이도현♥' 임지연, 연애하더니 점점 예뻐져…감출 수 없는 미소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