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볼빨간사춘기' 피처링...타이틀곡 '체이스 러브 하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민현이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에 나섰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사랑.zi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에 '체이스 러브 하드' 외에도 '프렌드 디 앤드',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 '로마', '좋은 꿈 꿔 0224.mp3'를 수록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zip'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황민현이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에 나섰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사랑.zi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리플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트랙 곡명이 담겼다.
황민현은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체이스 러브 하드'(Chase Love Hard)에 참여했다.
황민현이 여성 가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건 이번이 2번째다. 그는 지난 2015년 4월 프롬과 '후유증'을 함께 불렀다. 감미로운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에 '체이스 러브 하드' 외에도 '프렌드 디 앤드',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 '로마', '좋은 꿈 꿔 0224.mp3'를 수록했다.
안지영이 전곡 작사, 작곡에 관여했다. 지난해 4월 발매한 7번째 미니앨범 '서울'(Seoul)에 이어 1년 만에 신보를 내놓게 됐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zip'을 발표한다. 29~30일에는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디스패치DB, 쇼파르엔터 제공>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